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어린이대공원에서 얼룩말 탈출!! 서울 광진구를 여행하는 중

by 상큼라온 2023. 3. 23.
반응형

오늘 23일 13시 30분 경 서울의 광진구에 있는 어린이대공원에서 얼룩말 한마리가 탈출을 했다고 한다. 현재 서울 광진구 도로와 주택가를 활보하고 있어 서울시 관계자, 소방대원, 어린이 대공원 관계자들이 안전한 포획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행히 아직은 인명피해나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지인이 보내준 영상에 따르면 도로 위를 돌아다니며 차 사이로 불쑥 튀어나오는 모습이 매우 위험하고 불안해보였다.

아직 어떤 문제로 얼룩말이 탈출했고, 어떻게 이동하게 된건지에 대해서는 밝혀진 것이 없지만 한시라도 빨리 안전하게 포획되어 어린이대공원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 동영상 추가 및 최신정보 (18:17)

아직까지 얼룩말은 포획되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마취총을 대여섯발 정도 발사했지만 아직 효과가 돌지 않았는지 잡을 수 없은 상황. 2021년 어린이대공원에서 태어난 이 얼룩말은 나무 데크를 부수고 탈출했다고 한다.

갑작스러운 주변 환경 변화 및 소음, 자동차들의 위협 및 잡으려는 소방대원들에 의해 얼룩말도 놀랍고 공포에 질렸을 것 같은데 빠르고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얼룩말 안전하게 포획되었다고한다. 다행히 인명피해도 없다고하니 얼룩말 보고 놀라신 분들 마음 잘 추스리시길…

반응형

댓글